본문 바로가기

교육

9급공무원시험인강사이트 추천

9급공무원시험인강사이트 추천



올해 모든 공무원 시험이 마무리 되었습니다. 아쉬운 고배를 마신 분들도 계시고 새로운 도전을 시작하시는 분들도 계시는데요. 무엇보다 공무원 시험 최대한 효율적으로 공부를 할 수 있는 방법은 인터넷강의입니다. 학원에서 공부하는 것이 더 괜찮으신 분들도 계시지만 대세는 인터넷강의지요. 


왜 공무원시험인강사이트가 인기가 있나요?


인터넷강의의 장점은 이미 보편화 된 정보입니다. 내가 원하는 시간 원하는 장소에서 공부할 수 있다. 반복학습이 가능하다. 합격할 때까지 저렴한 비용으로 공부할 수 있다. 오프라인 못지 않게 학습관리가 체계적이다. 그래서 공무원 수험생들 대부분이 인강을 통해 학습을 하는 경우가 대부분이지요. 독학을 하신다고 하는 분들도 처음에는 인강으로 감을 잡는 것이 일반적이고 재수, 삼수 하시는 분들도 최종 마무리 할 때에도 꼭 인강을 통해 기출문제 특강을 듣기 마련입니다.



9급공무원시험인강사이트 추천


9급공무원시험을 준비하시는 분들에게 인강사이트를 하나 추천드립니다. 바로 <청춘학당> 원격평생교육원입니다. 요즘 젊은 청년들이 공무원에 많이 도전하기 때문에 청춘들을 위한, 청춘들에 의한, 청춘들의 학당이라는 의미인듯 합니다.



청춘학당 평생교육원 Benefit

청춘학당만에 대해서 간략하게 소개드립니다. 


1. 노량진 / EBS 명품교수님 최강 라인업!

주요 교수진: 한국사 이종학교수, 행정법 고봉기교수, 영어 유수연 교수, 사회 선영학 교수, 국어 백석 교수, 행

 

정학 나현 교수




2. Super Media 고화질 동영상


동영상 청취 때문에 스트레스를 받을 필요가 없습니다. 데이터 요금 걱정 없이 공무원 A급 강의도 이제 다운 받고 보시면 됩니다. 동영상 끊김, 미디어 오류 없고, 모든 운영체제와 버전에서 구동, 중앙 집중식 Media 서비스로 엑티브 엑스 설치 없이 빠른 강의 신청이 가능합니다.


모바일과 PC는 물론 테블릿 PC의 자유로운 활용이 가능해 타 교육원과의 완전한 차별화 동영상 미디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3. Free PASS

9급공무원 전과목을 내 맘대로 골라 들을 수 있습니다. 인터넷/모바일 동시 수강이 가능하고 이론, 문제풀이, 특강, 교재를 제공합니다. 위에서도 밝혔지만 Free라고 해서 듣보잡 강사진이 아닙니다. EBS/노량진 스타 교수진들의 실강의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4. 수강특가 할인 등

현재 <청춘학당>에서는 9급공무원시험 합격을 위한 전과목 풀패키지 대비반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최대 60%할인 된 가격으로 평생합격/연간합격 수강이 가능합니다.


이 외에도 1:2담당자를 배정하여 개인맞춤 상담, 합격을 위한 전략 분석 및 주요 정보를 제공합니다. 스케쥴 담당자 1인과 백업 상담자(심리분석, 경향분석)1인으로 구성되어 운영됩니다. 처음 공무원을 준비하시는 수험생들을 위한 공무원시험 초보가이드, 출제경향 분석, 기출문제 수집 특강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9급공무원을 준비하시는 분들, 인강사이트를 통해 공부를 원하시는 분들, 합격 커리큘럼을 원하시는 분들은 <청춘학당> 홈페이지 방문 후 더 자세한 내용을 확인해보시고, 수강 및 공무원시험준비 관련하여 궁금하신 점은 부담 없이 무료 상담을 신청해보시기 바랍니다.



청춘학당 홈페이지 바로가기 ▶ http://www.0school.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