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tech

아이나비업그레이드 방법과 비용

아이나비 업그레이드 방법과 비용에 대해서 소개해드립니다.

 

[아이나비 업그레이드 방법]

 

1. 아이나비 홈페이지 방문

 

 

2. 아이나비 업그레이드 클릭 : 상단 메뉴

 

 

 

 

3. 아이나비 매니저 다운로드 후 설치 : Auto Smart Upgrade 수동 다운로드를 클릭하면 파일이 다운로드 되는데 다운로드 후 실행하면 아이나비 매니저가 자동으로 PC에 설치됩니다.

 

 

 

4. 회원가입 : 아이나비 회원이 아니면 업그레이드가 불가합니다. 일단 회원가입하세요. 

 

5. 제품등록 : 아이나비 네비게이션 SD메모리카드를 PC에 연결합니다. 자동으로 제품이 등록됩니다. 자동으로 안되면 수동으로 등록하시면 됩니다.

 

 

7. 원클릭 업그레이드 클릭하면 자동으로 아이나비 업그레이드가 진행됩니다.(SD카드가 PC에 꼭 꽂아져있어야 합니다. 그리고 LOCK에 두면 안되고 unlock 상태로 연결해야합니다.) 

업그레이드가 완료되면 SD카드를 PC에서 제거하고 자동차로 가서 네비에 SD카드를 꽂고 켜보면 아이나비 지도가 업그레이드 되어 있을겁니다.

 

3D지도 업그레이드 서비스는 유료로 제공중에 있는데요. 1년 2만원, 2년 3만6천원, 3년 4만 5천원 이네요. 지도 업그레이드가 안되어서 헤매시는것보다 매달 정기적으로 업그레이드 후 길을 잃어버리는 일이 없도록 하는게 더 좋으실거에요. ^^ 요즘 한국도로가 빠른속도로 바뀌고 있거든요. 고속도로도 계속 길어지고 새로 생기고..그러기 때문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