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

가을에 더욱 효과적인 한방수면다이어트

가을에 더욱 효과적인 한방수면다이어트



다이어트를 하는 사람을 말하는 '다이어터' 들에게 있어 가을은 여러모로 곤혼스러운 계절입니다.

여름내 사라졌던 식욕이 돌아오는데다 옷차림이 두꺼워지니 노출에 대한 걱정도 없어져서 다이어트 의지가 약해집니다.

실제로 수많은 사람들이 가을,겨울에는 늘어나는 체중을 그대로 방치하고

여름이 다가와서야 허겁지겁 다이어트를 합니다.

급하게 다이어트를 하다 보니 무작정 굶는 등의 무리를 하게되고, 그 결과 체중 감량에 실패하거나

요요현상 등의 부작용을 겪게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사실 가을이야말로 다이어트를 하기에 최적의 시기라는것을 놓치는분들이 많습니다.

오늘은 '가을다이어트' 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 기초대사량과 가을 사이의 비밀


다이어트를 한번이라도 해 본 사람들이라면 기초대사량을 끌어올리는 것이

다이어트에 있어 얼마나 중요한 점인지 잘 알것입니다.

기초대사량이란 생명유지에 필요한 에너지를 말합니다.

기초대사량이 낮아지면 그만큼 사용에너지도 적어지기 때문에 섭취한 음식이나 영양분이

에너지로 사용되는 양이 감소되고 체지방으로 쌓이는 확률은 높아져 비만으로 이어지게 됩니다.


기초대사량은 건강 상태나 기후 등의 주변 환경에 따라 달라지는데, 가장 큰 영향을 미치는 요인은 바로 체온입니다.

체온이 오르면 기초대사량이 증가하기 때문입니다.

그러므로 체온이 오르는 여름이 기초대사량이 가장 높아지는 시기이기 때문에 다이어트의 최적의계절이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이것은 사실이 아닙니다.

체온이 높아진다고 생각하는 것은 피부 바깥이 뜨거워져서 그러는 것이고

진짜 체온인 심부 체온은 계절과 상관없이 일정합니다.

오히려 여름에는 열 발생량을 줄여야 하기 때문에 기초대사량도 같이 줄어듭니다.

실제로는 날씨가 추워질수록 기초대사량이 더 잘 상승합니다.


결국 기초대사량이 가장 높아지는 겨울은 다이어트를 하기 최적의 계절이라는 뜻이 됩니다.

하지만 겨울은 아무래도 날씨가 너무 춥다 보니 몸의 움직임도 줄어들고 연말 술자리의 유혹도 큽니다.

따라서 가을이 다이어트를 하기에는 가장 좋은 계절이라고 할 수 있답니다.







복온궁 한방수면다이어트의 경우 이 모든 점들을 이용할수있는 최적의 다이어트라고 할수있습니다.

다이어트는 바로 단기간에 빼기 어렵고 꾸준한 관리와 지속적인 식이요법으로 중간에 포기하시는분들이 많습니다.

이런 분들에게 한방수면다이어트인 복온궁다이어트가 가장 효과적이라고 생각합니다.


서구화된 식습관과 이제는 길거리에 흔하게 보이는 편의점의 등장으로 인스턴트가 일상생활에 쉽게 노출되어

비만이 증가하는 추세입니다.

그러나 잦은 야근과 회식, 많은 업무는 비만관리에 있어서 상당수가 애를 먹고있습니다.


복온궁 한방수면 다이어트는 또한 건강을 헤치거나, 

무리한 다이어트가 아닌 체온조절을하는 수면다이어트라는 점에서 신뢰를 느낄수 있습니다.

기존의 디톡스, 해독다이어트의 단점으로 지목되었던 변비와탈모,폭식증과 같은 단점들을 오안하고

유기농 수면 발효 해독 요법의 장점을 극대화 하여 출시된 방식이랍니다.

김오곤 수면다이어트, 복온궁 다이어트는 단순히 체중만 감량하는 다이어트가 아닌

눈에 안보이는 몸속 내장지방과 노폐물과 독소를 완벽히 제거하고 건강관리까지 완벽하게 마친 다이어트 제품입니다.

그래서 요요현상과 같은 부작용도 막을 수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