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용산역 아이파크몰 맛집 <메드포갈릭>

이태리 음식 전문점 메트포갈릭. 피자와 파스타가 맛있어서 간혹 먹으러 가는데요. 이번에 용산역에 가보니 메드포갈릭이 있어서 한끼 먹고 나왔어요. 예전에 왔을때는 없었던것 같은데 새로 생겼나봐요. 깨끗하고 넓어서 분위기 좋게 식사하기 딱 좋음. 아이파크몰 안에 있어요.

 

 

 

오후에 갔는데 런치 메뉴가 있어서 가볍게 런치로 주문했어요. 매드포갈릭 런치는 식전빵, 수프, 메인메뉴 두가지, 음료, 커피(후식)를 고를 수 있어요. 메인메뉴는 파스타와 립으로 시켰지요.

 

 

 

식전빵은 2개 나와요. 시그니처 마늘 원목에 나와서 이쁨 ㅎ 참고로 식전빵은 더 달라고 하면 더 가져다 줍니다. 같이 나오는 소스?는 마늘맛이 났던것 같은데 암튼 맛있어요. 하지만 전 수프랑 먹는걸 더 좋아해서 수프에 찍어 먹었음.

 

 

 

갈릭 명란 파스타. 바다의 감칠맛과 고추, 마늘로 조금은 매콤한 파스타에요. 오일파스타에 가까워서 크림이나 토마토 파스타를 좋아하시는 분들보다는 오일류나 해산물 쪽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좋을듯해요.

 

 

 

매드 글레이즈드 립. 아웃백 비슷한 돼지갈비 맛이에요. 개인적으로 감자는 매드포갈릭이 더 맛있는듯해요. 립의 맛은 다 비슷? 매드만의 특제 소스가 발라져 있지만 전 립의 맛은 다.. 거기서 거기 같아요. ㅎ

 

피클은 기본으로 가져다 주진 않아요. 느끼한거 못 참는 분들은 피클을 달라고 요청하세요~ 생각해보니 후식으로 커피를 말해뒀었는데 먹지 않고 카페에 가서 커피를 마셨네요.ㅎㅎ 아마 후식도 가져다 달라고해야 가져다주는듯 합니다. 런치메뉴도 제휴 할인이 적용이 되는데 통신사 할인으로 가성비 있게 즐긴것 같아요~

 

암튼, 맛있게 배부르게 먹고 아이파크몰 구경도 하고 집으로 돌아왔어요. 아이파크몰은 영화관도 있고 식당도 쇼핑거리도 많아서 추운 겨울에 놀러가기 딱 좋은것 같아요. 

 

 

용산역 메드포갈릭은 아이파크몰 테이스트파크 5층에 위치해 있어요.

 

네이버 지도

매드포갈릭 용산아이파크몰점

map.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