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럭키블루스미스 한국음식체험기 #영국남자 #제주흑돼지 #오겹살 #껍데기

럭키블루스미스 한국음식체험기 #영국남자 #제주흑돼지 #오겹살 #껍데기


세계 탑모델 럭키블루스미스의 한국음식 체험 영상 공유해요.

제가 즐겨 보는 '영국남자'에 출연했는데,

영상을 보니깐 저도 먹고 싶어지네요.. ㅠㅠ


제주흑돼지... 오겹살에 껍데기....으..ㅎㅎㅎ

육회를 좋아하는데

외국인에게는 생고기가 아직은 낯선 존재인가 봅니다.ㅎㅎ


일단 럭키블루스미스 한국음식 체험 영상 함께 볼게요~





ㅎㅎ 정말 맛있어 보임~

럭키의 피부는 정말...부러울정도로 광채가..납니다.

얼굴도 작고..

키도 크고.. 마르고.ㅎㅎㅎㅎㅎㅎ

무엇보다 헤어스타이로가 눈동자가 너무 이쁘고 멋짐!


마지막 아이 선물 받고 좋아하는 모습은

아빠미소. 귀엽네요.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