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교육

기초중국어 회화를 위한 7단계

기초중국어회화를 위한 7단계

 

 

 

 

중국어회화 공부의 7단계를 알아볼게요.

총 7단계에 따라 진행해야

중도 포기 없이 중국어회화공부가 가능합니다.

 

Step1. 중국어회화를 공부하는 목적을 확실히 하자.

왜 중국어회화 공부를 하려하는지에 대해서 목적이 뚜렷해야합니다.

취업 면접 준비, 유학, 시험 준비 등

확실한 목적이 끝까지 나를 이끌어 줍니다.

 

 

Step2. 나의 중국어레벨을 체크하자.

나를 알고 적을 알면 백전백승.

지금 내 수준도 모른체 중국어에 덤벼들었다간 포기할 가능성이 큽니다.

수준에 맞는 공부를 위해 나의 수준을 꼭 체크합시다.

 

 

Step3. 어느 레벨에서 시작할지 결정하자

나의 수준을 알고 있다면

기초부터 시작해야할지.. 아니면 중급일지 고급일지 결정합니다.

이건 학원이나 전문가의 상담이 중요할 듯합니다.

 

 

Step4. 어떤 수단으로 공부할지 결정하자

나에게 적합한 공부방법, 수단을 찾아야하는데요.

독학이든, 학원, 전화중국어, 화상중국어 등 다양한 방법이 있으니

자신의 환경을 고려해서 결정합니다.

생활 패턴을 잘 파악해보고 정말 꾸준히 할수 있는 방법을 택합니다.

 

 

Step5. 그 수단을 어떻게 활용할 것인가?

 

 

 

 

Step6. 계획짜기

학원이든 인강이든 전화든

수단을 결정했다면 최대한 꼼꼼하게 계획을 짭니다.

계획이 없으면 게을러지기 쉽고

공부를 꾸준히 하기 힘듭니다.

 

 

Step. 실행~! 공부하자.

위 내용이 다 준비되었다면 이제 더 이상 고민하지 말고

공부에 집중합니다.

 

 

 

Tip. 직장인과 같이 사회생활을 하는 경우

학원에 다니기가 현실적으로 힘듭니다.

이동 중이나 자신의 일정에 맞게 공부할 수 있는

전화중국어나 화상중국어가 적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