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교육

중국어회화공부방법 알려주세요~

Q. 중국어회화공부방법 알려주세요~

 

취업 때문에 중국어회화공부를 해야하는데요.

중국어학원은 너무 비싸고

개인일정과 중국어회화공부를 병행해야하는데 시간도 어정쩡하고

저렴하고 빠르게 중국어회화공부를 할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요?

 

 

 

 

A. re: 중국어회화공부방법 알려주세요~

 

제가 처음 중국어회화를 시작할 때 학원에 다녔었는데요.

학원은 돈도 돈이지만

왔다 갔다 시간이랑 사람들도 좀 많아서

집중을 할 수가 없었죠. 한시간 앉아있으면..

제가 5분정도 말하는 정도랄까요? ㅡㅡ;

(갠적으로 집중력이 떨어지는 사람 아닙니다.)

저는 저녁반으로 다녔었는데요.

일단 학원을 마치고 집에오면 녹초가 되어버려서 너무 힘들었쬬.

 

 

 

그래서 좀더 효율적인 공부방법을 찾아보다가

전화중국어에 대해서 알게되어서

전화중국어회화학원에 대해서 좀 알아보고

무료레벨테스트와 샘플강의를 들어보고서는 괜찮다싶어서

계속 전화중국어를 통해서 회화 능력을 조금씩 늘려갔죠.

비용적인 면에서 학원보다 싸고

무엇보다 제가 원하는 시간에 원어민 강사와

전화로 중국어회화를 할 수 있기에 너무 좋았어요.

그리고 강사의 일일 코멘트와

당일 주요학습내용에 대해서 문자발송까지 해주기 때문에

중국어 공부에 게으름을 피울수가 없어서 실력향상에는 정말 좋았습니다.

제가 공부한 곳은 명가차이니즈라는 곳인데요.

수많은 중국어교육업체들이 많은데

일단 무료레벨테스트와 샘플수업도 신청해보시고

중국어회화공부에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

 

 

전화중국어회화 무료레벨테스트/샘플수업 신청하러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