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업&직장

직장인투잡 주부부업 재택알바 정보

직장인투잡 주부부업 재택알바 정보

 

 

물가상승률에 비해서 직장인 생활비, 여가비 빠삭하고 재테크는 꿈꾸기도 힘드시죠? 주부들도 집에서 가정, 육아만 보시기에 마음이 불편하실겁니다. 그래서 집에서도 가능한 재택알바 정보하나 알려드리겠습니다.

 

[인터넷 광고 홍보 재택알바]

블로그마케팅이라고 아마 많이 들어보셨을겁니다. 많은 홍보대행사에서 제품, 서비스 홍보를 위해 블로그 운영자들에게 포스팅 의뢰를 요청하고 있는데요. 그 수익의 내용은 다양한데 간단하게 소개드릴게요.

1) 블로그에 포스팅만 해도 일정 금액 지급(실적에 상관 없이 블로그에 홍보글만 올려주면 되니 쉽죠. 홍보이미지와 내용은 아마 대행사에서 줄거에요. 포스팅 제목과 함께-키워드라고 하죠.)

2) 네이버 검색 결과 상위 노출 시 금액 지급: 상위노출을 위해서는 블로그지수가 높아야 하는데요. 블로그 초보분들은 아마 처음에 힘드실겁니다. 그러나 1개월 이상 꾸준히 포스팅을 하면 자연스럽게 상위노출이 됩니다. 물론 포스팅 내용도 좋아야겠죠? 허접한 글은 사람들이 읽지도 않고 바로 떠납니다.

3) 내 블로그로 통해 실적 발생 시 금액지급: 여기서 실적이라 함은 회원가입이라던지, 제품구매, 이벤트 참여와 같은 고객들의 행동결과 인데요. 홍보대행사에서 제품 홍보시 개별적으로 링크주소를 줄겁니다. 그럼 그 링크주소를 통해서 실적확인도 가능하고(누가 내 블로그를 통해 제품을 구매했는지) 다양한 방식으로 홍보가 가능하죠. 이와 같은 고객의 행동을 요구하는게 어렵기 때문에 아마 가장 많은 돈을 벌 수 있는 계약조건일겁니다.

4) 블로그 배너광고: 블로그에 방문자수가 많으면 배너광고를 통해 돈을 벌수가 있습니다. 만약 육아블로그를 운영한다? 그럼 육아 관련 업체에서 배너를 달아달라고 하겠죠?

5) 블로그에 구글광고 네이버광고 달기: 블로그 돌아다니시다 보면 구글광고와 네이버광고들을 많이 보셨을겁니다. 그게 사람들이 클릭하면 돈이 적립되어 벌수 있는방법인데요. 블로그가 잘된다면? 그냥 블로그에 광고를 다시면 되겠죠? 공짜로 돈버는 방법이라고 볼수 있겠네요.(광고 다는 방법은 추후 포스팅해드리겠습니다)

 

위와같은 투잡은 블로그만 있으면 돈을 벌수 있는 방법이기 때문에 직장인이나 주부들에게 인기가 많죠. 블로그에 대해서 잘 아시면 문제없지만 잘 모르시는 분들은 블로그를 어떻게 운영해야할지에 대해서 먼저 고민을 해봐야 할듯합니다. 블로그 컨셉, 제목, 카테고리, 스킨디자인 등등

제가 소개해드리는 인터넷광고홍보 재택알바는 보통 100만원에서 200만원 선으로 수익을 본다고 보시면 되고 잘하시는 분들은 평균 200이상 버신다고 하네요. 이렇게 포스팅을 하다보니.. 블로그로 돈벌기로 포스팅을 더 해야겠다라는 사명감이 생기네요.ㅋ 위 내용으로는 잘 모르시는 분들이 많으실거 같네요.

일단 직장인투잡을 원하십니까? 주부부업을 원하십니까? 그럼 당장 블로그 개설 하시고 운영하십시오. 한달 후 재택알바 업체와 계약하지 않으셔도 그들이 아마 여러분에게 찾아갈겁니다. "블로그에 포스팅의뢰 할게요.." "우리 식당에 오셔서 시식후 평가 부탁드려요.." 등등 다양한 방식으로 접근하죠. ^^

대표적인 블로그는 네이버블로그, 다음블로그, 티스토리가 있는데요. 갠적으로 네이버 추천해드리네요. 국내 최고 포털과 사용자를 가지고 있기 때문이죠.